티스토리 뷰

한식

상대동 닭요리맛집, 성너머집

식샤를합시다 2020. 1. 19. 19:21
반응형

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성너머집입니다.
성너머집은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해있어요.


성너머집에서 판매중인 메뉴판입니다.
닭볶음탕 - 11,000원
삼계탕 - 11,000원
※메뉴와 가격은 현재와 다를수있으니 참고만 하셔야해요...^^;

성너머집_1

아참, 성너머집 이용후기를 들어봐야겠죠?

맛따라천리길님 - 소문듣고 찾아갔습니다~역시 정말 맛있더군요ㅎㅎ가족끼리갔는데 모두 다 맛있다고 극찬했어요!! 삼계탕이랑 닭볶음탕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참나무 장작불로 가마솥에서 조리하여 그런지 훈연의 냄세가 배어있는것 같아으요 ~~~이런곳이 진정한 맛집이아닐까요 강추

식신로드님 - 주말에 가족끼리 외식갔어요 집안 어른들 모시고 갔는데 다들 좋아하셨네요 삼계탕으로 다 통일했는데 고기도 연하고 맛있더라구요^^ 일반삼계탕집과 달리 중닭을 쓰서 무엇보다 양이 푸짐~~ 다음엔 닭볶음탕 먹으러 가야겠어요~~~!

보리수님 - 맛이 고소하고 참 잘 넘어갑니다 반찬이 되게 많네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분위기 좋고 겁나 친절합니다 서비스도 좋아요



성너머집

연락처는 055-757-0003입니다.

끝으로 가장 중요한 위치 알려드려야겠죠? ^^
성너머집의 지번주소는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 204-18 이구요
도로명주소는 경상남도 진주시 도동천로 165-1 입니다.

반응형
댓글
반응형